"원판불변이라 샤샤샤~" 트와이스, 남다른 모태 미모

조회수 2016. 8. 7. 15: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그룹 '트와이스'의 유년 시절 모습은? 말 그대로 심쿵유발 모태미녀!
이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가진
아이는 커서,
쯔위가 됩니다.

그런데 이 모태 미녀들이

'트와이스' 안에 9명이나 있다고 합니다.

날마다 미모 리.즈.경.신.

오늘의 1boon,

트와이스의 유년 시절입니다.

▶먼저 토끼 이빨이 매력적인 '나연'입니다. 요즘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어린 시절과 지금의 모습이 똑같습니다. 귀여운 토끼 이빨은 여전합니다. 뚜렷한 이목구비도 그대로입니다.

▶ 걸크러쉬 담당 '정연'입니다. 평소 거침없는 얼굴 사용으로 팀내 털털함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어린 시절엔 어땠을까요?

깜찍한 공주님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진한 쌍커풀과 계란형 얼굴형이 인상적입니다. 나비 머리핀까지 정말 사랑스럽네요.

▶족발 사랑꾼 '모모'입니다. 최근 케이블채널 Mnet '힛 더 스테이지'에서  화려한 춤솜씨를 보여줬는데요. 과거에도 춤생춤사였을까요?

아니죠. 유년기때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고사리 손으로 밥을 먹는 모습이 정말 귀엽습니다.

▶"샤샤샤" 열풍의 주인공이죠, '사나'입니다.  환하게 웃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인데요. 사나의 어린 시절은 어땠을까요?

아기 사나는 반전 매력을 뽐냈습니다. 지금과 달리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요. 이 와중에 완성형 미모가 시선을 강탈합니다.

▶다음 파워보컬 '지효'입니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나날히 예뻐지는 중인데요. 유년 시절에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어린이 잡지 화보 모델 아닌가요? 아역 배우라고 해도 믿을 미모입니다. 깜찍한 애교 머리도 너무 귀엽네요.

▶블랙스완 '미나'입니다. 보기만 해도 과즙미가 터지는데요. 수줍음 많은 미나의 유년시절은 어땠을까요?

미나는 일본 인형같은 깜찍함을 선보였습니다. 뽀얀 피부에 통통한 볼살이 귀여워보입니다.수줍음 가득한 표정도 인상적이네요.

▶두부처럼 하얀 '다현'입니다. 무표정일 때는 냉두부, 웃고 있을 때는 온두부라는 별명으로 불리는데요. 아기 다현이는 어떤 표정을 지었을까요?

과거에도 역시 냉두부와 온두부를 오갔습니다. 두 손을 모으며 허공을 응시하며 냉두부로 변신! 방긋 웃는 온두부 미소에 웃음이 절로 납니다. 

▶이번엔 아기 맹수 '채영'입니다. 갸름한 얼굴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어린 시절에도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했을까요?

완벽 미모는 여전했습니다. 단, 비글미 가득한 장난꾸러기라는 점이 달랐습니다. 빠진 앞니를 드러낸 채 해맑게 웃고 있네요.

▶마지막 타자, 비주얼 담당 '쯔위'입니다. 모태 미녀로 유명한데요. 과거에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을까요?

원판 불변의 법칙이 성립했습니다.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에 나가기만 해도 1등이 될 외모였네요. 지금보다 통통한 두 볼이 정말 러블리합니다.

글=안나영기자(Dispatch)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