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제시카, 정채연, 지민, 윤승아처럼! 이렇게 입으면 너도 패피!

조회수 2017. 5. 24.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맥x스티브제이요니피 행사장 찾은 스타들
스트라이프, 데님, 그리고 화이트, 이렇게 입으면 패션피플!

지난 18일 서울 성수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NEW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데님 레이블 SJYP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의 콜라보레이션 론칭 기념 파티가 열렸다. 패셔너블하면서도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스티브제이앤요니피의 SJYP, 그리고 트렌디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맥의 만남인 만큼 포토세션에 등장한 셀럽들 역시 핫했다.


톡톡 튀는 패션으로 눈길을 끈 셀럽들, 과연 어떻게 스타일링했는지 살펴보자. 

▶정채연&제시카, 데님으로 올인원!

아이돌 그룹 다이아의 정채연과 제시카는 데님 하나로 간단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정채연은 숄더에서부터 내려오는 와이드한 리본 포인트가 들어간 데님 원피스를 선택했다. 허리에 자연스럽게 잡힌 개더와 허벅지 라인에 잡힌 프릴 디테일이 더욱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 헴라인은 자연스럽게 로(raw)엣지를 살렸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패션이지만 라이트 퍼플 스트랩 샌들로 경쾌함을 살렸다.


가수 제시카는 복고 풍의 데님 오버롤을 선택했다. 과감한 시스루 톱에 와이드한 블랙 브라를 선택해 스포티한 매력까지 더했다. 벨보텀 라인으로 떨어지는 데님 사이로 보이는 하이힐이 섹시하다. 이 날 제시카는 섹시함을 한 껏 살린 레드 립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윤승아&이주연, 스트라이프는 이렇게!

반짝이는 메탈릭한 니트 소재의 블랙 탑과 세로로 떨어지는 버티컬 스트라이프 미디 스커트를 매치한 배우 윤승아. 거기에 얇은 스트링 힐을 신어 가녀린 발목을 강조했다. 그녀가 선택한 블랙탑은 언뜻보면 평범한 블랙탑 처럼 보이지만 햇빛이나 조명아래에서 반짝이는 매력을 더해 유니크한 감성을 자아낸다. 멀티 컬러의 롱 스커트 역시 벨트 라인에 호리젠탈 레드 스트라이프가 더해져 단조로움을 피했다.


배우 이주연은 강렬한 오렌지 레드 컬러과 그린 컬러의 조화가 멋드러진 롱 니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거기에는 캐주얼한 스트리트 웨어의 필수 아이템, 블랙 스니커즈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멋스러움이 묻어난다. 자칫 답답해 볼일 수 있는 와이드한 호리젠탈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사이드에 트임 디테일을 넣어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정혜성&지민, 진리의 데님X화이트

배우 정혜성은 화이트 원피스에 데님 뷔스티에 탑을 와이드 밸트처럼 착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분해보이면서도 레이스업 디테일의 뷔스티에 톱이 캐주얼한 매력을 더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 것. 거기에 핑크색 글리터 스파클링 텍스처의 미니 스트랩백을 매치해 더욱 매력적인 룩을 완성했다.


아이돌 그룹 AOA의 지민은 화이트 레터링 포인트 티셔츠에 A라인 데님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평범한 스타일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데님 스커트의 앞뒤 기장이 다른 언밸런스 포인트에 레이스업 스트링 디테일이 더해져 빈티지하면서도 매력있는 아이템을 선택한 것이 센스있다. 프론트 버튼을 살짝 열어 하의실종 느낌을 더한 지민, 짧은 치마로 그녀의 보디라인이 더욱 돋보였다.


글=패셔나이져 (셀럽스픽) 

halee@celpick.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