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지수vs현아vs진기주, 3인 3색 '블루밍, 꽃 아이템'

프로필 사진
셀럽스픽 작성일자2018.03.13. | 2,057 읽음
댓글

 따스해진 봄 날씨, 꽃 패션이 정답!

모스크바보다 추웠던 최강 한파는 어디로 간 걸까요? 주말 동안 포근해진 날씨에 맞춰 우리들의 패션에도 봄 향기를 더해봐요!


봄이 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패션은? 바로 꽃무늬로 불리는 '플로럴 프린팅'이죠. 꽃무늬가 촌스럽다는 말은 이제 옛 말! 레트로 룩의 강세로 플로럴 프린팅은 이제 '가장 트렌디한 패턴'이 됐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녹아든 꽃무늬는 스타들의 패션을 더욱 빛내준답니다. 


화사한 드롭 이어링부터 플로럴 프린팅 원피스와 스커트까지, 꽃같은 패셔니스타들의 룩을 함께 살펴봐요! 스타패션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다양한 '꽃 패션템'을 소개합니다.

출처 :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가 선택한 유니크한 꽃 이어링! 블랙 장미조각과 진주를 꽃처럼 장식한 드롭 이어링입니다. 눈에 띄는 볼드한 꽃 모양으로 시선을 집중시켜요. 원피스와 함께 착용하거나 캐주얼한 룩에 매치할 때 확실한 포인트가 될 아이템이죠! 딸기샤베트 제품.

출처 : 현아 인스타그램

유니크한 컬러와 디테일로 멋진 데일리 룩을 완성한 현아. 그 중에서도 플로럴 슬립 드레스에 눈이 가요! 하늘하늘 가벼운 실루엣과 화려한 프린팅,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포인트. 스포티한 스니커즈와 믹스매치해도 예쁘죠? 다양하게 레이어링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빔바이롤라 제품.

출처 : 스포츠조선

청초한 그녀, 진기주가 PICK한 화사한 스커트! 따뜻한 브라운 컬러와 소재의 원단위에 포인트가 되는 화려한 자수로 시선이 집중되는 스커트입니다. 화려한 플로럴 자수로 금방이라도 봄을 불러올 것만 같아요. 페이우 제품.

출처 : 딸기샤베트, 빔바이롤라, 페이우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