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김태리vs김옥빈, 봄을 부르는 플로럴 원피스

조회수 2018. 1. 20.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태리·김옥빈,
눈부신 화이트 플로럴 드레스

추웠다, 풀렸다를 반복하는 날씨. 계절은 봄이 올 듯 말 듯, 우리의 마음을 애타게 한다. 여배우들의 의상에는 벌써부터 화사함이 한창이다. 레트로 패션의 유행으로, 플로럴 패턴 아이템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지금, 여기 비슷한 듯 다른 '화이트 플로럴 원피스'를 선택한 두 배우가 있다. 바로 김태리와 김옥빈이 그 주인공. 이들의 공식 석상 속 화사한 꽃 드레스는 물론, 뷰티 스타일링까지 함께 살펴보자.

김태리's DRESS

지난 16일 향수 플라워바이겐조의 새로운 얼굴이 된 김태리가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얼마 전 개봉한 영화 '1987'을 통해 확실한 영화계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한 그는 행사장에서 평소와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태리는 이날 타이트한 플로럴 니트 드레스와 새빨간 레드 립을 매치해 팜므파탈 룩을 완성했다.

출처: 스포츠조선, 겐조

김태리가 선택한 니트 드레스는 겐조 제품. 화려한 하와이한 플로럴 프린팅이 어깨부터 스커트 밑단까지 자연스럽게 스며들었다. 타이트한 니팅 소재는 팔부터 허리까지 완벽한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살짝 퍼지는 플레어 라인 스커트에서 느껴지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는 덤.

김태리's HAIR & MAKE-UP

레트로한 히피펌 스타일링을 연출한 김태리. 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컬이 유니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풍성한 헤어와 깔끔한 다크 브라운 컬러는 김태리의 인형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이날 그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레드 립'이다. 의상과 헤어 톤을 다크하게 연출한 그는 다홍빛의 매트한 레드 립을 볼드하고 깔끔하게 완성했다. 립에만 온전히 포인트를 주기 위해 피부는 보송하게, 아이 메이크업은 심플한 음영으로 그윽하게 표현했다. 

김옥빈's DRESS

김옥빈은 지난 11일 영화 '1급기밀' 언론 시사회로 오랜만에 대중 앞에 얼굴을 비췄다. 화려한 플로럴 드레스를 입고 시사회장으로 들어선 김옥빈은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화이트 플라워 프린팅이 가득한 롱 드레스를 선택했고, 헤어와 메이크업이 더해져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출처: 스포츠조선, 프로엔자 슐러

김옥빈이 선택한 롱 드레스는 프로엔자 슐러 제품. 화려하게 채워진 화이트 플로럴 패턴이 눈에 띄는 드레스다. 걸을 때마다 아찔하게 드러나는 슬릿 디테일이 매력적이며, 깊은 브이넥 라인과 앞 쪽 포인트 리본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더한다.

김옥빈's HAIR & MAKE-UP

미디엄 기장의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옥빈은 최근 유행하는 '믹스 펌'을 연출했다. C컬과 S컬 웨이브를 섞어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확실하게 살렸다. 헤어 위쪽은 S컬, 아래쪽은 바깥쪽으로 C컬을 두껍게 넣어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김옥빈은 MLBB 립과 베이지 브라운 톤의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아이라인을 점막에 또렷하게 그려 큰 눈망울을 더욱 부각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베이스는 글로시하게 마무리해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글=지방미생로랑 (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