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엔터·2017.05.19. 작성

현아·설리·정유미 '3色 바캉스 룩'

셀럽들의 모습에서 바캉스 패션 Tip을 살펴보자.
프로필 사진
셀럽스픽 35,272명이 봤어요 ·개 댓글
 아래로 스크롤
"셀럽들의 모습에서 바캉스 패션 Tip을 살펴보자♥"
출처 : 현아 인스타그램

바캉스 하면 아무래도 좀 눈에 띄고 화려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고 싶다. 특히 이국적인 하와이안 무드나 산뜻한 보태니컬 프린트는 여름 해변 하면 바로 생각나는 장면 중 하나.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개성 있는 포인트 룩을 완성시켜주기에 더욱 매력적이다.

3인조 유닛 그룹 트리플 H로 새로운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현아 역시 화려한 원피스로 미리 여름을 즐기고 있는데, 정열적인 플로럴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셔츠 네크라인에 랩 스타일로 허리를 묶어 연출하는 디자인이 트로피컬 프린트와 어우러져 더욱 시원한 느낌을 전한다. 말괄량이 같은 헤어 컬러 체인지로 키치한 뉘앙스도 느껴지는 현아의 알로하 룩, 여름휴가를 기다리며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왼쪽부터)팜므뮤즈 스타일난다 하우스오브르네

출처 : 설리 인스타그램

트렌디한 슬립 웨어 활용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겠다. 쿠바로 여행을 떠난 설리는 버티컬 스트라이프의 파자마 슈트를 선택, 다양하게 활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얇고 부드러운 파자마 슈트는 기분 좋은 촉감을 전해주기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설리처럼 살짝 크롭트 된 상의를 선택해보면 경쾌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하의 매치에도 자유로워 눈여겨보면 좋다.

많은 짐이 부담스러운 배낭여행이나 도시 관광에 활용도 높은 파자마 슈트로 멋스럽게 스타일링해보는 것을 추천하는 바다.

(왼쪽부터)아스페시 인스턴트펑크 스컬프터

출처 : tvN '윤식당'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섬, 현지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주며 일찍부터 여름 바람을 선사한 tvN '윤식당'. 베일에 싸여있던 배우 정유미의 실제 모습을 보는 재미도 쏠쏠했는데, 허당기있지만 꼼꼼하고 언제 어디서나 러블리한 에너지를 쏟아내는 그의 성격과 딱 어울리는 패션 또한 화제가 됐다. 특히 페이즐리 모티브의 아기자기한 패턴 아이템이 여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셔츠부터 원피스, 헤어밴드로 활용된 스카프까지 눈에 띄면서도 심플하기에 바캉스 아닌 특별한 데일리에 선택해봐도 부담 없겠다.

(왼쪽부터)산드로 스타일난다 제이빈야드

글=최트멍(셀럽스픽)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걸그룹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