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살미도' 러블리즈가 미쳐있는 관심사는?

조회수 2017. 10. 26. 09:5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이번엔 살짝 미쳐보자!


25일 오후 양천구 목동에서 SBS의 새로운 관찰 예능 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MC 이상민, 장희진을 비롯, 홍수아, 나다, 티아라 효민, 러블리즈 케이,지수,미주, 연출을 맡은 김태형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SBS '살짝 미쳐도 좋아'는 매회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 그들이 사랑하는 취미와 관심사를 소개하며 시청자가 함께 즐기는 신개념 예능이다.


게스트들이 각자 생활과 성향에 맞게 '욜로(You Only Live Once)'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트렌디한 정보를 전달하고 공감을 이끌어낸다. 또한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스타의 일상 속 모습들은 신선한 재미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프로그램 제목처럼 스타들이 미쳐있는 관심 분야를 알 수 있는 관찰 예능! 과연 오늘 참석한 스타들이 미쳐있는 분야는 무엇일까?


MC를 맡은 이상민은 연예계에서 대표적인 신발 광(狂)으로 통한다. 그는 이날 행사에서 또 다른 연예계 신발매니아인 박해진을 프로그램에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박해진 씨가 신발을 1000켤레 정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참고로 내가 그 분보다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안다. 오늘 아침에도 신발을 샀다"고 참석자들을 폭소케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동생 콘셉트의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 지수, 미주도 관심 분야를 밝혔다. 미주는 "저는 타 가수들의 직캠 영상을 많이 보고 있다. 민망해서 제 직캠은 잘 못 보지만 가끔 찾아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러블리즈 지수는 "최근 락 밴드에 빠져있다. 폴아웃보이와 핑크 플로이드 좋아한다"라고 답해 반전 매력을 더했다.


러블리즈는 '살미도' 촬영을 통해 8명이 함께사는 숙소와 각자의 방을 최초 공개한다. 기존 러블리즈의 콘셉트와는 색다른 매력을 방송에서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개성넘치는 랩과 독특한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래퍼 나다. 그는 "여전히 립스틱에 미쳐있다"며 립스틱 사랑꾼의 면모를 톡톡히 인증했다. 이어 "작년 까지는 매트 립이 유행이었는데, 이번 시즌에는 '메탈릭 립'이 유행할 것 같아 미친듯이 모으는 중"이라며 "사실 미쳐 있는 게 따로 있다.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래퍼 나다는 소속사와의 분쟁을 마치고 최초로 그의 일상을 공개한다. 그의 웹툰 작가 오빠를 공개하며 방송 최초로 3대가 모여 사는 집과 온 가족이 빠져있는 독특한 취미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SBS의 새로운 관찰 예능 '살짝 미쳐도 좋아'는 오는 28일 토요일 밤 12시 25분 첫 방송된다. 10월 29일 일용리 오전 11시 30분 SBSfunE, 10월 30일 월요일 밤 9시 SBSPlus, 10월 30일 월요일 밤 11시 SBSMTV를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글=지방미생로랑 (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