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북클럽 오리진이 궁금한 당신께

조회수 2017. 5. 6. 12: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무슨 책 읽으세요?"
손 안의 북클럽 오리진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출처: @Pezibear
북클럽 오리진은
좋은 글을 읽고 나누는 지식 문화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국내외 좋은 책과 저자 인터뷰, 함께 나눌 만한 글과 콘텐츠를 전해 드립니다. 손 안의 모바일 공간은 물론, 나아가 온오프 라인을 넘나드는 지적 감성의 새로운 문화 채널이 되겠습니다.
출처: @jill111
북클럽 오리진이 꿈꾸는 것은
책 읽고 권하는 사회입니다. 책은 드넓은 세상을 알고 다양한 타인을 이해하며, 무엇보다 영원한 수수께끼인 자신을 알아가는 최상의 매개입니다.
출처: @eak_kkk
북클럽 오리진은
좋은 글과 책을 읽고 생각하고 나누는 사람이 주변에 더 많아졌으면 합니다. 최소한 어딘가 그런 사람이 혼자서 의기소침해 있거나 무력감을 느끼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런 사람들이 더불어 숨쉬고 함께 즐기는 쉼터이자 텃밭이 되겠습니다.
출처: @Unsplash
북클럽 오리진은
"요즘 무슨 책 읽으세요?"라는 말이 서로의 친근한 안부 인사가 되는 세상을 꿈꿉니다. 그렇게 읽고 이야기하는 문화가 우리에게 필요한 상호 이해와 건설적인 대화에도 밑거름이 될 거라고 믿습니다.
출처: @alexramos10
북클럽 오리진은
이제 작은 첫 걸음을 내딛습니다. 특정 도서나 저자가 아닌, 좋은 내용의 글과 책이라면 무엇이든 폭넓게 읽고 각자의 취향을 길러가는 데 촉매가 되겠습니다. 북클럽 오리진을 발판으로 곳곳에서 크고 작은 읽기 모임과 활동이 늘고 커져, 우리 사회의 지식 문화 생태계가 울창해지기를 바랍니다.
책의 가치는 책이 말해주고, 그 다음 나아갈 길까지 열어 보여준다고 믿습니다. K팝, K푸드, K뷰티도 좋습니다. 이제는 K북, 책 읽는 코리아로 소문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북클럽 오리진이 힘을 더하려고 합니다. 성원을 바랍니다.

북클럽 오리진은 취지에 공감하시는 분들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후원 계좌는 신한은행 110-459-062359(오리진)입니다.

[북클럽 오리진] 컨텐츠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