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닌텐도 스위치'용 '포켓몬스터' 한글화 발매

조회수 2018. 5. 31. 16: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포켓몬고'와도 연동된다.
‘닌텐도 스위치’용 ‘포켓몬스터’ 신작이 나옵니다. 스위치용 포켓몬 게임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한국닌텐도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를 11월16일 한글화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포켓몬 시리즈는 1998년 게임보이용으로 발매된 ‘포켓몬스터 피카츄’를 리메이크한 게임입니다.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와 연동되며, 별도의 게임을 더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도록 몬스터볼 형태 컨트롤러 ‘몬스터볼 플러스’도 함께 출시됩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는 각각 피카츄와 이브이를 파트너로 삼아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다. 포켓몬의 출현율과 출현하는 포켓몬의 종류도 다르죠.

닌텐도 스위치의 특성을 살려 2인 플레이도 할 수 있고, 기본 컨트롤러인 조이콘을 휘둘러 포켓몬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에서 터치방식으로 포켓몬을 잡는 것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함께 발매되는 별도의 디바이스 ‘몬스터볼 플러스’는 몬스터볼 형태의 컨트롤러로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게임 속 캐릭터처럼 몬스터볼을 던져 포켓몬을 잡을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램프가 다양한 색으로 빛나고 진동 및 소리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좋아하는 포켓몬을 ‘몬스터볼 플러스’ 안에 넣어서 게임과 별도로 즐길 수 있죠.


또 이번 포켓몬 시리즈는 위치기반 AR게임 포켓몬고와도 연동됩니다. 포켓몬고에서 잡은 포켓몬을 이번 게임에 데려올 수 있으며 반대로 포켓몬고에도 영향을 미치는 특별한 요소를 준비 중입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의 연동 방식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는 11월16일 6만4800원에 출시됩니다. 몬스터볼 플러스는 같은 날 5만4800원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닌텐도 측은 이번 시리즈와 별도로 포켓몬스터 신작을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개발 중이며 2019년 말에 발매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