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LG U+ 멤버십 포인트 활용하는 방법

연말이면 사라질 통신사 포인트 이렇게 활용하자!
프로필 사진
뱅크샐러드 작성일자2017.12.22. | 125,820 읽음
댓글

연말입니다. 카페, 영화관 등 다양한 통신사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통신사 포인트 소진시한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통신사 포인트는 연간 사용하지 못한다면 다음 해로 이월되지 않고 그대로 소멸됩니다. 쌓여 있는 수만점의 포인트를 현말에 사용하지 못하고 날려버리면 그만큼 아까운 것도 없는데요. 그렇다면 남은 통신사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LG U+ 가입자분들께서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팁을 뱅크샐러드가 알아보았습니다.




1. 내 잔여 포인트 확인하는 법 & 내 등급 확인하는 법


LG U+는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등급과 잔여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웹 사이트에서는, 혜택 보기 → 휴대폰멤버십 혜택 → 멤버십 조회를 클릭해 로그인하면 잔여 포인트와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웹사이트 잔여 포인트와 등급 조회 방법  

LG U+의 등급은 매월 변경됩니다. SKT가 전년 기준으로 등급을 적용하는 것에 비하면, LG U+는 지난달 사용했던 요금제에 따라 바로 등급 변경이 적용되죠. 전월 한 달간 사용한 요금제 이용요금 중 가장 낮은 기본료 기준으로 등급을 매월 부여합니다. 등급은 일반부터 VVIP까지 6단계로 세분화돼 있는데, 전월 사용 요금에 따라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달라집니다. 요금제 변경으로 익월 등급이 변경되면, 연간 포인트 한도도 그에 맞게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LG 유플러스 등급별 이용금액, 포인트  

또한 7년 이상 사용한 고객의 경우 자신이 원래 책정된 등급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으로 책정해주는 특별 등급 부여 혜택이 주어지는 점도 독특한 점이죠.




2. 멤버십 포인트, 어디서 사용해야 할까?


LG U+의 멤버십 포인트는 총 90개의 제휴사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쇼핑/영화/푸드/교통 중 1개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해당 카테고리의 제휴사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나만의 콕 멤버십’ 혜택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사는 총 31개입니다.


나만의 콕 멤버십 혜택을 활용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콕 멤버십의 카테고리별 제휴사, 할인 혜택  

할인받을 수 있는 횟수도 넉넉한 편입니다. 가령 VVIP/VIP 무료 영화 혜택의 경우 월 2회 연 24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SKT에서 연 6회 사용 가능하다는 점을 생각해본다면 막강한 혜택이죠.




3. 포인트! 더 잘 활용하려면?

LG U+는 U+패밀리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U+패밀리샵은 LG생활건강, LG전자, 리튠샵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모두 LG 계열사인데요, 이 사이트에서 결제할 때 포인트를 이용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LG생활건강샵에서는 월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월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5천원 통신요금 할인이 있습니다. 리튠샵도 월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월 20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만원 통신요금 할인이 이뤄지고 있고요. 포인트를 이용해 할인도 받고 통신비 절약도 가능하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죠.


지금까지 연말이면 사라질 통신사 포인트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멤버십 포인트는 통신사가 주는 또 다른 서비스입니다. 내년으로 이월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꼭 남은 포인트를 확인해서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같이 보면 좋을 글]

영화 중복할인 꿀조합 3

통신비 할인 많이 되는 카드

롱패딩 샀는데 털이 너무 빠질때! 보상 가능할까?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신메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