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성능,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보조배터리 5

조회수 2019. 8. 22. 15: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격과 성능,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보조배터리
최근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들이 일체형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에 따라 보조배터리는 외출 시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 되었다. 특히 출퇴근길 대중교통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정보를 검색하거나 콘텐츠를 감상하는 직장인들, 혹은 인터넷 강의를 들으며 정보를 검색하는 학생들에게 보조배터리는 없어서는 안될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렸다. 그렇다면 가격과 성능,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쓸만한 보조배터리는 어떤 제품이 있을까?

1. 샤오미 10000mAh Pro

▲ Xiaomi l 34.99달러 l www.mi.com


'보조배터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어디일까? 많은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이 "샤오미"라고 답할 것이다. 샤오미의 신형 보조배터리인 10,000mAh는 기존 10,000mAh보다 약 40%가량 슬림해진 12.58mm로, 양방향 18W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기존 10,000mAh가 완전히 충전되는데 6시간 가까이 소요된 반면, 10,000mAh 프로는 3시간 30분가량 소요돼 무려 40%의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빠른 데이터 전송을 위한 차세대 표준으로 확정된 USB-C 단자를 지원해 앞뒤 구분 없이 보조배터리를 연결할 수 있어 충전단자의 손실을 막을 수 있다. 아울러 고밀도 리튬 폴리머 전지를 사용해 기존 10,000mAh보다 슬림하고 안전하다. 자연 방전이 거의 없으며 메모리 효과가 없어 반복 충전을 해도 용량 감소가 없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2. 픽스 초콜릿 보조배터리

▲ FIX l 19,800원(6000mAh)|www.fix.co.kr


보조배터리를 구입할 때 실용성도 중요하지만 디자인까지 놓치고 싶지 않다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픽스 초콜릿 보조배터리를 주목하자. 달콤한 초콜릿을 떠오르게 만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기존 보조배터리가 주는 투박함에서 완벽하게 탈피된 제품으로 실용성과 멋진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픽스 초콜릿 보조배터리는 6,000mAh와 12,000mAh 두 가지 타입이 있어 사용자의 생활 패턴이나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A의 입출력 전력을 지원해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야외에서도 스마트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보조배터리 또한 고속 충전을 할 수 있다.
또한 안정성이 입증된 정품 LG 셀을 사용해 높은 충전 효율을 제공하며, 에너지 손실 없이 스마트 기기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해준다. 아울러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보조배터리 폭발을 예방하기 위해 배터리 내부에 4중 안전 회로를 설계해 과충전과 과방전을 완벽하게 방지한다.

3. 블랭크 EUB-10000

▲ iriver l 39,900원 l www.iriver.co.kr


심플한 디자인에 다이아몬드 패턴이 더해져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무광 컬러의 특수 처리된 표면을 사용해 지문이 묻지 않고, 먼지와 오염에 강해 오랫동안 사용해도 처음 구매했을 때처럼 산뜻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국가 공인 기관에서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해 KCC 인증을 획득했으며, 4중 안전 회로 설계로 배터리 폭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리튬 폴리머 배터리 셀을 내장해 과전류, 과전압, 폭발 위험성이 매우 낮다.

4. 카카오프렌즈 빅바 보조배터리 10000D

▲ KAKAO FRIENDS l 45,000원 l store.kakaofriends.com


매일 휴대하고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보조배터리의 디자인은 사용자들에게 중요한 구매 요소 중 하나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빅바 보조배터리는 라이언(화이트), 프로도(브라운), 네오(핑크), 어피치(화이트) 네 가지 타입이 있다.

카카오프렌즈 빅바 보조배터리는 보조배터리와 12cm의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이 케이블 하나로 마이크로 5핀, 애플 8핀, C타입 케이블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PC 전원 공급을 이용한 휴대폰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5. 랩씨 파워뱅크 5000

▲ LAB.C l 49,000원 l www.labcusa.com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심플한 엣지 디자인이 특징적인 랩씨 파워뱅크 5000은 라이트닝 충전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어 8핀 케이블 포트가 있는 모든 제품과 호환 가능하다. 별도의 케이블을 이용할 경우 8핀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2.4A USB 포트로 더욱 빠르게 충전할 수 있고 측면에 배터리 잔량 표시등이 있어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며, LG 정품 셀을 이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 픽스 셀 몬스터 XB-503/703/903

FIX | 39,800원/49,800원/59,800원 | www.fix.co.kr

평소 스마트폰 사용 습관이나 상황에 따라 저마다 필요로 하는 보조배터리의 용량도 제각각일 수 밖에 없다. 픽스의 셀 몬스터 보조배터리는 10000mAh, 20000mAh, 30000mAh의 세 가지 용량을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어 자신에게 꼭 맞는 용량의 보조배터리를 선택할 수 있다. 

든든한 용량에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제품 자체에 무려 세 개의 USB 포트가 탑재되어 세가지 기계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장 높은 용량의 보조배터리를 선택하면 스마트폰을 최대 15회 완충할 수 있으며,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등 고품질을 자랑하면서도 안전한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여 사용 또한 안전하게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 : www.fix.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