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미녀와 함께 배우는 예술구 찍어치기

조회수 2017. 3. 9. 16: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물리학 법칙을 무시한 당구 묘기를 보여주는 베놈의 노트 2편
물리학
법칙을 거부하는 트릭샷으로 당구계를 뜨겁게 만들었던 (미녀와 함께죠) 베놈의 노트! 1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그 나머지 노트를 펼쳐보려 합니다.

1편을 보고 눈대중으로 외웠던 트릭샷을 해보러 당구장으로 향했었는데요. 약 500번쯤은 봐야 머리속에 각인이 될 것 같습니다. 마음만으로는 성공할 것 같았던 나의 모습은 대략 이런 모습..

출처: giphy.com
이것은 미녀가 없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야..
하지만 언제까지고 미녀가 내앞에 와주기를 기다릴 수만은 없는 상황! 다시 한번 베놈의 노트에서 그 비법을 몇가지 뽑아왔습니다.
포켓볼계의 여제 김가영 선수도 함께 했는데요. 예술구에서는 그녀도 우리와 같은 입장!! (물론 배움의 속도는 몇십년 차이)
이 기술에는 찍어치기가 등장하는데요. 베놈도 왠만하면 찍어치기를 할때는 조심하라고 하죠. 당구장 사장님이 싫어하는건 전세계 어디에나 마찬가지인걸.
"쌈베이하 마쎄이 김지"

이번에는 하나의 큐가 아닌 두개의 큐를 사용한 트릭샷인데요. 흰공의 진행 방향이 마치 자동차 랠리를 보듯 멋진 드리프트를 만들어 내며 다시 돌아오는 멋짐을 보여줍니다.

김가영 선수도 쉽게 할 수 없어
힘들어 했다는 건 안비밀!

그리고 이번에는 심지어 당구대에 의자를 놓고 올라가 앉는 베놈인데요. 언제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가득하기에 이런 길을 만들어낼 수 있겠죠?! (당구장에서 치는 나의 공도 매우 창의적이지만 맞지 않는게 함정)

이렇게 또 다시 멋진 트릭샷을 선보인 베놈! 이것이 끝인줄 아셨죠?! 이번에는 볼링과의 콜라보 트릭샷을 선보이는데요. 베놈도 베놈이지만 함께 하는 볼링선수도 대단합니다!

사막, 볼링장, 당구대 위.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가득찼기에 언제 어디서라도 트릭샷을 치고 싶어하는 베놈. 과연 다음번 베놈이 트릭샷을 보여줄 장소는 어디일까요? 물속에서도 트릭샷을 칠 것만 같은 베놈의 모습을 더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빌리어즈TV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전해주는
절호의기회를 놓치지 말고 지금 추가해주세요!

당구를 알고 싶다면, 빌리어즈TV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