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반전의 반전이 거듭되는 2017 호주오픈

조회수 2017. 1. 23. 13: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7 호주오픈 DAY 7 REVIEW
최다 관중 신기록을 기록하고 있는 2017 호주오픈에서 조코비치의 탈락에 이어 남녀 톱시드가 탈락하는 상황이 생기며 반전의 반전이 거듭되고 있습니다.
조코비치가 없는 이번 무대,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점쳐졌던 앤디 머레이마저 충격에 휩싸인 호주오픈 7일째에는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함께 확인해보시죠!

앤디 머레이가 16강에서 독일의 미샤 즈베레프를 만났는데요. 세계랭킹만해도 1위:50위로 단연 머레이가 승기를 잡을 것으로 예측되었지만 결과는 1-3(5-7 7-5 2-6 4-6). 3,4세트를 무기력하게 내주며 역시 호주와는 인연이 없음을 다시 한번 증명(?)해 낸 머레이였네요..

I do not like Australia...
한편 이번 대회 최고의 히트상품인 즈베레프의 8강 경기는 황제입니다.
왜냐하면
황제 페더러는 세계 5위 니시코리를 맞아 치열한 접전으로 팬들의 눈을 호강시키며 8강에 진출했기 때문이죠.
3-2(6-7 6-4 6-1 4-6 6-3) 승리를 거둔 페더러

1세트를 내주며 잠깐 흔들리기도 했지만 역시 그의 관록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2,3세트를 잡아내며 다시 힘을 내던 페더러는 4세트를 다시 니시코리에게 잡히며 경기를 접전으로 만들었습니다.
충분히 잡을 수 있었던 에이스를 놓친 아쉬움에..
나의 목표는 8강이 아닌, 우승이다
조코비치, 머레이가 빠진 가운데 가장 확실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황제 페더러. 이것은 2017년 그의 화려한 복귀를 위한 큰 그림이었을지! 남은 경기들이 더욱 관심이 가네요!
한편, 여자부 톱시드 안젤리크 케르버 역시 미국의 코코 반더웨이에게 16강에서 패하면서 (그것도 0-2로) 호주오픈을 여기서 마감했습니다.
올해는 스타트가 좋지 않아..

10일 열린 아피아 인터내셔널에서 러시아의 카사키나 (세계 26위)에게 역시 0-2로 패하면서 자존심을 구겼던 케르버의 명예회복은 호주오픈에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세계 1위를 꺾은 세계 35위 코코 반더웨이
케르버의 아쉬운 패배만큼이나 기쁨으로 가득찼던 코코 반더웨이의 8강 진출. 과연 그녀는 어디까지 치고 올라갈 수 있을지 본인도 궁금하겠죠?!

이렇게 반전의 반전이 거듭되고 있는 2017 호주오픈. 과연 누가 우승컵을 들지 그 고지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더 버텨나가는 바로 그 선수가 우승에 더욱 가까워지리라 봅니다. 


그렇다면? 그 결과는 언제나 다음스포츠 생중계로 확인하셔야겠죠?! 1주일이 남은 호주오픈! 놓치지 말고 함께 하세죠!

모바일 생중계로 확인하세요!

물론 PC도 함께 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