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강아지가 입단 한 프로야구 구단이 있다?!

조회수 2018. 5. 21. 10:2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행크의 특별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에이비펫입니다 :-)
우리나라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들을 보면
다양한 동물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미국의 한 야구단은
마스코트 겸 선수 동물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확인해보시죠 :D
출처: 이미지출처[Milwaukee Brewers - MLB.com]
그 프로 야구단은 현재 최지만 선수가 있는 미국 밀워키 브루어스 구단입니다.
출처: 이미지출처[Pet Health Network]
2014년 2월 여느 때처럼 애리조나 주 메리베일 베이스볼 운동장에서 선수들은 봄 캠프를 차리고 훈련을 하고 있었습니다.

브루어스 선수들이 훈련을 하는 도중에 운동장 주변을 꾀죄죄한 외모로 절뚝거리며 돌아다니는 한 강아지를 보게되었습니다.
출처: 이미지출처[Milwaukee Brewers - MLB.com]
이 강아지를 불쌍히 여겼던 구단 관계자들과 선수들은 강아지가 몸이 회복할 수 있도록 지극 정성으로 보살펴주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이미지출처[Milwaukee Brewers - MLB.com]
그중에서 특히 브루어스 팀의 코치인 '에드 세다르'가 그 강아지의 비공식 보호자로 자처하면서 매일같이 사료를 주고 따듯한 집도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선수들은 강아지가 앞으로 건강하게 잘 자라라는 의미에서 밀워키의 전설적인 강타자 '행크 아론'의 이름을 따서 '행크'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이미지출처[Milwaukee Brewers - MLB.com]
행크의 체력이 회복한 후에는 이미 행크와 정이 많이 든 스태프들과 선수들을 위해서 강아지를 입양을 결정하기로 하였고 그 후에는 행크를 정식 밀워키 브루어스팀 입단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출처: 이미지출처[makeupgirl.bid]
입단한 행크는 선수들과 똑같이 매일 같이 운동장에 따라나가 선수들과 함께 운동하면서 가끔 애교 섞인 장난도 치면서 선수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
출처: 이미지출처[urbanmilwaukee.com]
밀워키 브루어스 구단의 경기가 있는 날에는 행크도 같이 경기장에 따라나가 밀워키 브루어스팀을 응원하는 팬들을 만났습니다.

행크는 브루어스 팀을 응원하는 팬들과 같이 사진도 찍고, 애교도 부리는 귀여운 팬서비스를 했다고 합니다.
출처: 이미지출처[Milwaukee Brewers - MLB.com]
팬들은 귀여운 행크 모습에 사진을 찍어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올리면서 행크는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행크의 이야기가 미국 방송을 타게 되면서 미국 전역과 전 세계적으로 행크의 이야기가 퍼져나가게 되었습니다.
출처: 이미지출처[pinterest.co.kr]
그 유명세에 따라 밀워키 브루어스팀은 행크를 똑 닮은 행크 인형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브루어스팀은 행크 인형 판매액의 20%를 기부하기 시작했고, 현재까지 총기부액은 1억 7천에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행크의 사랑스러움이 넘치는데..
실제로 보면
얼마나 사랑스러울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